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에디터 PICK

에디터 PICK

'PVC 백' 비닐 혹은 플라스틱 신드롬

KOWAVE [코웨이브 ]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우리에게 아직은 낯선 PVC 소재, 다른 말로 '폴리염화비닐'. 한 없이 투명한 비침 소재에 광택, 비닐이라는 이름으로 애용되어온 플라스틱이 일상복으로 스며들 줄 누가 알았겠는가. 하지만 이번 2018 S/S 의 트렌드는 틀림없이 PVC 소재였음이 틀림 없다. 샤넬, 오프 화이트와 지미추의 콜라보까지 명성 높은 브랜드들이 너도 나도 PVC 열풍에 동참 중이니까. 그 중에 가장 우리에게 접근성이 좋은 스타일리시 백, PVC 백만을 모아봤다.


 # Beach Bag의 새로운 발견  


  방수가 되는 비닐 소재라 일반적으로 비치백으로 애용되어 왔던 PVC 백. 이제는 굳이 해변가에서만 들지 않아도 된다. 물기 없는 무언가를 담아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시대가 됐다. 투명한 소재임을 잘 이용한다면 나만의 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을 것. 깨끗한 투명함과 스타일리시한 광택이 매력적이지 않은가.

#PVC백 #비치백 #방수되는가방 #방수백
#비닐백 #비닐가방 #PVC가방 #PVC코디


 # PVC bag Street Fashion 


  투명한 소재가 당신을 노출증 환자처럼 보이게 만들 것 같다면 대안이 있다. 많은 이들의 고민 끝에 찾아냈을 듯한 PVC백과 파우치 매치. 안이 투명하게 비춰지는 PVC의 직설적인 디자인과 컬러감 있는 심플한 파우치라는 신선한 트렌드를 찾아낸 것. 그것만으론 심심하다면 가벼운 잡지 하나를 넣어서 다니는 것도 좋다. PVC 백을 이용할 땐, 백 안에 든 모든 것이 디자인임을 기억하자.

#PVC백 #비치백 #방수되는가방 #방수백
#비닐백 #비닐가방 #PVC가방 #PVC코디


> MD'S PICK


  레터링이 들어간 PVC 백. 데일리로, 가볍고 간단하게 들기에 좋은 트렌디 백. 스타일을 살려주는 PVC 소재와 심플한 파우치. 파우치는 블랙 / 베이지 / 소라 세 가지 색상. 여름에 들면 시원해보이고, 겨울에 들면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사시사철 들 수 있는 웨어러블 가방.


ㆍ트렌드엔(TREND N) 레터링 PVC 비치백(파우치SET)' / 45,800원  제품구매 바로가기


[코웨이브 조다솜 에디터 j_lovelo@kowave.kr / 사진=Pinterest]

ⓒ TREND 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